PR & Comm

한류트레이닝센터, 한류 최고 드라마 교육기관 'K-드라마스쿨' 오픈
작성자 : 관리자 2016. 09. 09

한류트레이닝센터, 한류 최고 드라마 교육기관 'K-드라마스쿨' 오픈
드라마 연기자의 등용문이 될 국내 최대 기숙형 연기교육 학과인 'k-드라마스쿨'이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한류트레이닝센터(파주 영어마을) 안에 설립된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교육시설인 한류트레이닝센터(Global K Center, 박성진 대표)는 드라마 전문교육기관인 GCK ENT(글로벌 컨텐츠 코리아 엔터테인먼트, 김경민 대표)와 함께 체계적인 드라마 교육시스템을 적용한 'k-드라마스쿨'을 10월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두 회사는 최고의 k-pop전문교육기관과 최고의 연기자가 만나 체계화되고 전문화된 프로세스로 연기와 인성, 리더십 있는 인재들을 안정적으로 키워낸다는 전략이다.

10개의 강의실과 5개의 스튜디오, 20개의 개인 연습실, 8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식당, 숙박시설, 대형강당, 야외 공연장 등 교육시설을 두루 갖춘 'k-드라마스쿨'은 드라마시나리오 작가반, 연출반, 연기반 등 총 3개의 학과로 신설, 운영된다.
'k-드라마스쿨' 초대회장으로는 GCK ENT의 이사장이자 한국최고의 연기자인 독고영재씨가 취임했으며 'k-드라마학과' 내부 평가를 통해 교육 우수자로 선정되면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드라마관련 학과에 진학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실용방송의 기회가 제공된다.

GCK ENT 이사장 겸 회장인 독고영재씨는 “k-드라마스쿨은 드라마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중요한 등용문이 될 것이며 실력 있는 인재들을 배양하는 전문 기관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류트레이닝센터 박성진 대표는 "체계적이고 안정화된 커리큘럼과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실용방송 교육부터, 데뷔까지 원스톱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류트레이닝센터는 K-POP학과, K모델학과, K뷰티학과, K드라마학과, K요가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기본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타 트레이너들로 하여금 한류문화를 체험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