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 Comm

한류트레이닝센터, 독일 함부르크 쟁어아카데미 교수초청 마스터 클래스 개최
작성자 : 관리자 2016. 08. 17

[시선뉴스] 한류트레이닝센터(GKC, 대표 박성진)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2016 제3회 SUMMNER 독일 함부르크 쟁어아카데미 교수초청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는 독일 뮤지컬 대학인 함부르크 쟁어아카데미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준씨어터가 주최하고 한류트레이닝센터가 후원했다. 현직 뮤지컬 배우 혹은 뮤지컬 배우를 희망하는 이들의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우리나라 뮤지컬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으며 안주은 쟁어아카데미 초빙교수와 쟁어아카데미 최용호 교수, 양정열 준씨어터 대표 등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정통 유럽 뮤지컬에 대한 교육, 뮤지컬 스타 윤영석, 정영주의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고 마지막 날에는 참가한 학생들의 교육 효과를 점검하는 장인 ‘제1회 뮤지컬 국제콩쿠르’가 열리기도 했다.

 

안주은 교수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뮤지컬 전공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학생들이 이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뮤지컬 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류트레이닝센터 박성진 대표는 “한류트레이닝센터는 앞으로도 올바른 공연문화 전파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우리나라 뮤지컬 저변 확대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류트레이닝센터는 한국의 스타 트레이너들로부터 한류문화를 배우고 그 내용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