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 Comm

글로벌 K센터, 亞한류 허브로 주목…최적 시스템 갖춰
작성자 : 관리자 2018. 11. 08


<조이뉴스24>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최근 해외에서 K팝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져 가고 있는 가운데, 이를 충실하게 뒷받침하고 있는 글로벌 K센터(파주 한류 트레이닝 센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글로벌 K센터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교육시설과 체계화된 교육과정 및 전문 운영진을 갖춘 글로벌 교육 센터로 전 세계 K팝 팬들과 K팝 아티스트 지망생들의 워너비 공간으로 꾸준히 높은 평가를 받으며, 한류 전파의 허브 센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

특히 국내 유일의 기숙형 한류 교육 시설로 내부에 숙박 및 트레이닝, 공연 등 K팝에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완벽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덕분에 준비부터 데뷔까지에 필요한 모든 과정들을 한 번에 체험하고, 노래와 안무 등 다양한 스킬들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각종 필요 조건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또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엔터테인먼트 관련 자유학기제 직업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보컬, 댄스, 연기, 뷰티 등 직업에 대한 적성 확인 및 진로 결정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틀에 박힌 학교 수업 대신 학생들이 관심있는 분야의 직업을 직접 체험 및 경험하게 함으로써 자유로운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미지 원본보기

글로벌 K센터 관계자는 "최근 중화권 및 아시아 전역에서 엔터테인먼트 업체의 문의가 매우 잦다"며 "케이팝 그룹에 대한 인큐베이킹 문의도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태라 한류의 허브로서 K팝 스타를 배출하는 통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글로벌 K센터는 최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워너원과의 예능 프로그램 촬영,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과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48' 촬영 등 굵직한 프로그램들의 촬영 장소로 섭외됐다. 

글로벌 K센터는 지난달 19일과 20일 베트남 호치민 젬센터(Gem Center)에서 열린 경기관광 최초 대규모 단독 '관광로드쇼'에 참여하여 호치민 여행업계와 한류 및 한국관광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